멕시코 12월~1월 선교소식 – James Lee 선교사

12월달 감사와 1월달 기도제목들 입니다:

1. 12월15일날 COMPA 직장 다니는 청년부들이  마지막 마태복음 성경공부를 공부하며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다들 오직 하나님 말씀으로 매일 하루를 주님의 영광을 위해서 사기를 다짐했습니다. 8명이 참석했습니다.

2. 12월15일날  COMPA 크리스마스 친교 시간을 대학생들과 학부모님들 그리고 캠퍼스 선배들 가족들이 모여서 좋은친교시간을 주님의 은총으로 잘 보냈습니다. 28명이 참석 했습니다.   

3. 대학생 새 학기가 1월13일에 시작합니다. 새 해에도 학생들이 오직 예수님을 바라보고 말씀을 사모하며 열심히 공부하고 그리고 이웃을 사랑하는 학생들이 되길 기도해주세요.   

4. 새 해부터 아브라함이 리더로 저와 같이 캠퍼스 사역을 합니다. 아브라함이 하나님 말씀 안에서 학생들을 잘 이끌어 가길 기도해주세요. 그리고 모니 리더는 가족 사정 때문에 새 해부터 캠퍼스 사역을 하지 않습니다. 모니는 13년을 캠퍼스 사역을 섬 겼습니다. 그래서 모니 가족을 위해서 기도해주세요

5. 1월 17일  부터 18일까지 아브람과 제가 영적 수련회를 같습니다. 저희들이 성명 충만하게 될 기도해주세요. 올 해도 오직 하나님의 나라와  뜻을 위해 살기를 기도해 주세요. 모든 것을 할 때마다 신성과 열정으로 하나님을 섬길 수 있게기도해주세요. 

6. 1월30일 부터 2월1까지 암병원에서 제 아내가 HOSPICE CARE conference 행사를 인도합니다. 40명 의사와간호사들이 참석 할 것입니다.모든 준비를 위해서 기도해 주세요.

7. 우리 자녀들 재민이, 사랑이, 그리고 기쁨이 새 학기 시작했습니다. 올 해도  우리 자녀들이 예수님을 더 사랑할 수 있게 기도해주세요. 

그럼, 몸 건강하시고 성령 충만하세요. 

James Lee 선교사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