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90건, 최근 0 건
   

2기 복음이 이끄는 삶 간증문(김성훈)

글쓴이 : 최고관리자 날짜 : 2017-05-17 (수) 22:15 조회 : 248

2기 복음이 이끄는 삶 전도 훈련 간증 문   김성훈

처음에 주보를 보다 복음이 이끄는 삶 개강소식을 접하게 되었을 때 신청하여 청강을 하고 싶었지만 부쩍 회사일 들이 엄청 바빠져서 신청하지 못하고 주저하다가 불가능한 상황인데도 아내와 의논하던 중에 주님께서 원하시면 감당케 하실 거란 확신을 주셔서 용기를 내었습니다항상 제 마음 가운데엔 전도를 하지 못하고 지내는 내 삶이 주님께 죄송스럽고 복음을 전하려 했을 때 상대가 받아 드리지 않고 거절당하는 것을 굉장히 두려워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이 강의를 듣게 하신 것도 주님이시고, 지금 이 자리에 올 수 있게 해 주신 것도 주님 이시라는 생각이 마음 속에 자리 잡으며, 처음 선교에 관해 강의를 들을 때처럼 꾸준히 나오면 변화가 생길 거란 확신이 들었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주님이 제게 주신 확신은 틀림 없었습니다. 신기하게도 강사님의 인자하신 얼굴이 제 머릿속을 떠나지 않았으며 강의를 통해 다시 한번 내가 사명 받은 주님의 사람임을 확인 받고 모든 것을 이루시고 행하시는 분은 주님이심을 또 주님께서 나를 얼마나 사랑하시는지를 한 영혼이 주님께 돌아 오는 것을 얼마나 기뻐하시는 지를 재확인 받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강사님의 복음과 영혼에 대한 열정과 우리에게 당신의 전도 노하우를 전수해 주시려는 그 마음, 전도의 기쁨을 알려주시고 그것을 같이 누리고 싶어 하시는 마음이 제게 강하게 전달되어 은혜가 충만한 시간이었습니다,

이 강의를 통해서 믿지 않는 자, 믿었다 돌아선 자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방법들을 배웠으며 복음을 전해도 그 사람이 받지 않는 것에 대한 두려움이 사라졌습니다.
난 단순히 순종하며 씨 뿌리는 자 일뿐 모든 것을 이루시는 분은 주님 이시고 지금 받지 못해도 다른 사람이 전했을 때 받을 수 있기 때문 입니다.

복음이 이끄는 삶 훈련을 통해 처음으로 불신자들에게 다가가기 어렵다는 제 생각을 불식시켜 주시며 어떻게 그 사람들에게 효과적으로 접근할 수 있을지에 대해서도 공부하게 되었고 많이 배울 수 있었습니다


첫째는 전도 활동에 두려움 없이 자신감을 갖게 되었고 둘째는 모든 상황에 대처 할 수 있는 방법을 배웠으며 셋째는 복음에 대해서 체계적인 학습을 터득하고 영적 재생산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는 일석 삼조의 효과를 보았습니다,


앞으로 남은 생애는 더욱 복음에 대한 열정과 기쁨으로 씨를 뿌리며 주님께 영광을 돌리는 삶을 살기로 다짐합니다.


수고해 주신 강사님께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전도에 대한 자신감이 없고 두려움이 있으신 분들에게 꼭 이 강의를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김성훈


☞특수문자
h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