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게시물 22건, 최근 0 건
   

금요 저녁 예배 기도/ 조공숙권사

글쓴이 : 행정사역팀 날짜 : 2015-01-20 (화) 11:53 조회 : 1017

 

나의 사랑하는 하나님 아버지!

지난 한해동안 달란트 받은자와 같은 우리들을 진노하지 않으시고, 에벤에셀의 하나님이 오늘까지 함께하시고, 새해를 허락하셔서 우리로 새해를 살게하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2014 한해 동안 교회적으로 크신 은혜를 베풀어 주셔서 선교사님들을 기도와 물질로 돕게하시고, 컴페션을 통해 여러나라의 어린이들을 섬기게 하심을 감사드립니다.무엇보다도 교회가 재정적으로 모자람이 없이 넉넉하게 복주심도 감사를 드립니다.

새해 2015년에는 7주년 기념 감사예배와 임직예배가 3월에 있을 예정이고 7월부터는 우리교회가 재정적으로 독립하기를 선포하고 기도하는 중에 있사오니 일에도 하나님께서 간섭하여주시고 열두광주리의 복으로 채워주시기를 간절히 간구합니다.

우리의 소망이 되시는 하나님 아버지!

박성호 목사님의 사역에 은혜를 주시고 능력의 말씀으로, 신실한 기도의 종으로,교회를 섬기게 하심을 감사드리며 ,올해에도 모세와 다윗에게 주셨던 하늘의 권능과 권세와 통찰력을 주셔서 하나님의 자녀들을 양육하게 하시며 교회를 든든히 세워가도록 축복하옵소서!

새로 세워진 교회리더들에게 새힘을 주시고 전보다 더욱 주님을 사랑하고 충성된 일꾼으로 다섯 달란트 받은자와 같이 충성을 다하는 하나님의 자녀들로 복주시기를 기도합니다.

상한 갈대를 꺽지 아니하시고 꺼져가는 심지를 끄지 아니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지금 이시간도 병상에서 어려움을 극복하고 계시는  박광순 목사님 하나님의 능하신 손에 올려드립니다. 여호와 라파의 하나님께서 치료의 광선을 발하시어 연약한 부분들을 비추시고 치료해주시고 회복시켜주기를 간절히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우리교회 모든 병약한 성도들에게도 동일한 은혜를 주시고 그들의 삶이 기쁘고 행복하기를 축복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지금우리가 드리는 예배가 하나님께 항복하고 복종하는 참된예배가 되기를 소원하며 존귀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기쁨jubilee 2015-01-21 (수) 15:17
지난 한 해를 말할수 없는 은혜로 교회를 든든히 세워주신 하나님!

올 2015년에도 '"복의 복을 더하사 우리의 지경을 넓혀주시고

                              우리로 하여금 환난을 벗어나 근심이 없게 하옵소서"  오~ 주님!!!!!!!
댓글주소
☞특수문자
hi